오범석: 내가 메시 막았으면 레알갔겠지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롤롤로아 작성시간26.06.17 메시가 아니라 디마리아 한테 탈탈 털리지 않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춘천약과왕 작성시간26.06.17 디마리아도 엄청 잘했던때 아니었나요? ㅋㅋㅋㅋㅋ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rofessor 작성시간26.06.17 디마리아도 월드컵끝나거 레알갈 정도로 잘했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amara Wearving 작성시간26.06.17 이과인이 해트트릭 했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무엘잭슨 작성시간26.06.17 16년뒤에도 헤트트릭 박는 당시 전성기 선수를 어케막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이부족해 작성시간26.06.17 메시 못막았다고 욕이란 욕은 다 먹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fever_ 작성시간26.06.17 2010년 메시 디마리아 이과인 못막는다고 욕하는건 심했다 진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adhelp 작성시간26.06.17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땡보 작성시간26.06.17 더군다나 전성기 메시 상대였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ngws806 작성시간26.06.17 그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mologue 작성시간26.06.17 메시를 못막아서 진게 아니라 메시를 너무 신경쓰느라 이과인을 놓친 경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장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ㅋ 오범석은 봐주자 장현수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운재 작성시간26.06.17 ???: 그러면 걔가 맨유를 갔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17 그때 소문이 부친의 백으로 국대가 되었다는 소문으로 욕을 더 먹은 케이스죠.16년전의 메시한테 털려서 욕먹은 오범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케 작성시간26.06.17 아르헴 체급이 말이 안 됐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7 저때 오범석이 메시 잘막았으면 페레즈가 전용기 보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