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어질어질 전기 그릴 사용 후기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7|조회수2,819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류다희 | 작성시간 26.06.17 댕청..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17 누가봐도 발4개에 고무 박혀 있고 전원케이블도 아래쪽에 있는게 자연스러운데 저걸 왜 못 알아 봐
  • 작성자즐라탕 | 작성시간 26.06.17 바닥판에 감자를 올렸는데 저게 구워졋나????ㅋㅋㅋㅋㅋ 안구어지고 바닥이탓으면 거꾸로라는걸 의심해야징 ㅋㅋㅋㅋ
  • 작성자Jesse Lingard | 작성시간 26.06.17 ? 참ㅡㅡ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8 열에 강한 hpm 상판 어쩌고 아니었음 소방차 출동할 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