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PD수첩 일베 유저들 인사하는 장면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26.06.17 진짜 미친놈들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쟈크루소 작성시간26.06.17 여자 한 명은 제작진이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en Roethlisberger™ 작성시간26.06.17 제작진 아니고 여기에 온 일베 20명중에 1명은 여자라고 했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7 당당하면 ㅇㅂ 키링 만들어서 달고 다녀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17 나이들면 어쩌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17 지금의 극우꼴통, 태극기부대 되는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wDAce 작성시간26.06.17 듣기 싫은 말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키 작성시간26.06.17 진짜 개역겹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촌간볼빨기 작성시간26.06.17 어릴때부터 얼마나 대가리가 안굴러가면저게 옳다고 생각할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살아보자 작성시간26.06.17 저게 진짜 꼴뵈기 싫었던게 부모가 잘못된거라고 이야기했다니 가스라이팅이라고 하는게 너무 어이없었는.본인 비난하는거면 못 참을것들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17 걔는 정신적으로 아파보이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17 혐오하는 단어만 쓰는 뇌로 살아가니깐 남을 헐뜯는데만 혈안인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 BRING IT 작성시간26.06.17 니들끼리 어디 무인도 들어가서 살면 안되겠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7 ㅅㅂ놈들 경상도 사투리를 저따구로 오염시켜버리니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rence Seedorf 작성시간26.06.17 주변에없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실리센츠 작성시간26.06.17 저런애들은 도대체 어디있는걸까.. 노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빡빡이 작성시간26.06.17 저 벌레들은 죽어서도 고통스러워야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버터고구마 작성시간26.06.17 참사 고인에 대한 표현의 자유를 박탈하면 자기는 무슨 이야기를 하고 살수 있냐고도 했던것 같은데 살면서 할말이 고인모독 밖에 없나 싶어서 어이없었음 너무 짜증나서 보다가 껐는데 그래도 어떤 사람들이 일베하는지는 알겠음 사회성 박살난 사람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