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송영길 두 사람 모두 전남도당·광주시당 초청 없이 자발적으로 행사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꼬부기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아직 총리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6.06.17 김민석은 ㅇㅇ 능력없는 이낙연이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7 검찰개혁tf 수장주제에 아무것도 안해, 지금시위 난장판 났는데도 딴데 가있어. 이양반은 진짜 apec 이후에 한게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유미 작성시간26.06.1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현주 작성시간26.06.17 민주당 당원들의 무서움을 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르세우스 작성시간26.06.17 난 총리라는 사람이 이렇게 당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인간은 처음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똠양꿍 작성시간26.06.17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26.06.17 김민석은 총리를 왜한거여 본업에는 충실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건소 작성시간26.06.17 이젠 내가 하다하다 드는 생각이 딴짓 못하게 할려고 총리 시켯나 라고 생각까지 들정도임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17 송씨 아저씨...당신 지역구가 어딘데...참...당선 이후에 얼마만에 얼굴 보게 될지 궁금하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스카리온 작성시간26.06.17 ㅋㅋ둘다 많이즐겨둬야지유통기한 다됐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