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다이어트하는데 도저히 살이 안 빠져서 피티쌤한테 물어봤더니ㅠㅠ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7|조회수3,337 목록 댓글 12

https://www.instagram.com/p/DZq4IaniQx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7 피티선생님이 사육사였나
  • 답댓글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loud | 작성시간 26.06.17 확실히 잘 드시는 사람들은 생각 자체가 달라버림..
    대체 저 그릇으로 샐러드를 먹을 생각을 한다는게.. ㅋㅋㅋㅋㅋ
  •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17 나랑 식단 비슷하넹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술은 없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