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데 도저히 살이 안 빠져서 피티쌤한테 물어봤더니ㅠㅠ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7|조회수3,33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instagram.com/p/DZq4IaniQx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7 피티선생님이 사육사였나 답댓글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 작성자cloud | 작성시간 26.06.17 확실히 잘 드시는 사람들은 생각 자체가 달라버림..대체 저 그릇으로 샐러드를 먹을 생각을 한다는게.. ㅋㅋㅋㅋㅋ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17 나랑 식단 비슷하넹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술은 없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