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논란중인 여성 6만원 술값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5,048 목록 댓글 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교 | 작성시간 26.06.17 내주기로 한 애가 정해야지 덜 내는 애가 왜 정해
  • 작성자커리커피 | 작성시간 26.06.17 둘다 맞는 말이긴 함.
    근데 저거 단위를 “억” 단위로 생각해서 내가 1억 더 낼거란 말이었다고 생각하면 대부분 총액에서 1억 차이라고 생각하죠ㅋㅋ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17 돈한푼 안낸 그의 말

    다음에 꼭 낼께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17 내가 수진이라면 당연 4/2 라고 생각했을듯
  • 작성자5홉니다 | 작성시간 26.06.18 뒤에공간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