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혼혈이 충격받은 간장계란밥 차이 작성자하얀마음흑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17 난 그게 가장 웃기던데 일본인이 걸린 차원이 달라병....한국 참기름은 차원이 달라!!!특히 유리병에 있던 참기름은 차원이 다르다고 말하는데 ㅋㅋㅋㅋ싹쓸이 한다고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행교 작성시간26.06.17 유리병은 국산일 확률이 높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콘 작성시간26.06.17 일본은 음식이 대부분 달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