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온도가 1.2도 오른거를 직관적으로 이해하는 법 작성자한로로로2|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17 지구는 간빙기랑 빙하기를 순환했다는 점에서 지금은 올라가는 시기이고 고점 찍으면 다시 내려가는거 아닌가 생각함. 이상 문과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커리커피 작성시간26.06.17 아무리 그래도 그 속도가 너무너무 가파르다는 거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사 작성시간26.06.17 그거 고려해도 올랐다 하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17 자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ㅋㅋㅋ그래프 보니 기울기가 예전하고 많이 다르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온유 작성시간26.06.17 천문학 쪽에서는 오히려 소빙하기라서 지구온난화가 억제되고 있었다고 하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17 무섭다 ㅠㅠ 앞으로 살아갈 수 있을 환경이 아닐듯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RUS 작성시간26.06.17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izou Zidane 작성시간26.06.17 얼음 얼려서 바닷물에 뿌리면 되는거 아닌가. 저도 문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귀염둥이 작성시간26.06.17 천재신가 왜 이과안가셨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17 지구에 에어컨을 틀어! 실외기는 우주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rea Pirlo 21 작성시간26.06.17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희낙락 작성시간26.06.17 굳이 원자폭탄안터트려도 올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