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soccer 영국인이 매긴 한국 버거 체인 순위.jpg 작성시간26.06.17|조회수23,15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17 오 작성시간 26.06.17 전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작성시간 26.06.17 오 작성시간 26.06.17 롯데리아 맛있음 ㅋㅋㅋㅋ근데 그 가격에 그 맛이면 안먹음 작성시간 26.06.17 움버거는 양이 보통이고 닭 냄새 나서 한 번 먹고 끝임. 버거는 맘스터치지 새우버거도 맘스터치가 맛있음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