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부산아이파크
|
작성시간
26.06.17
엥? 킹콩에 저런 장면이있었다고??
-
답댓글
작성자엄지공주 오무지
|
작성시간
26.06.17
반지의 제왕 감독 답게 워낙 러닝타임이 길어서...ㅎ
-
작성자Jordan
|
작성시간
26.06.17
킹콩은 결말이 진짜 보기 힘듦
처음 본 이후론 결말부 잘 못보겠어요.
슬퍼서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넘 징그럽다 ㄷㄷ
-
작성자램지호구
|
작성시간
26.06.17
이장면이 제일 인상깊어서 한번씩 찾아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