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많은 관객들에게 트라우마를 안겨준 킹콩(2005) 벌레구덩이 씬

작성자Hailee Steinfeld|작성시간26.06.17|조회수7,22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아이파크 | 작성시간 26.06.17 엥? 킹콩에 저런 장면이있었다고??
  • 답댓글 작성자엄지공주 오무지 | 작성시간 26.06.17 반지의 제왕 감독 답게 워낙 러닝타임이 길어서...ㅎ
  • 작성자Jordan | 작성시간 26.06.17 킹콩은 결말이 진짜 보기 힘듦
    처음 본 이후론 결말부 잘 못보겠어요.
    슬퍼서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넘 징그럽다 ㄷㄷ
  • 작성자램지호구 | 작성시간 26.06.17 이장면이 제일 인상깊어서 한번씩 찾아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