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8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17 엥? 킹콩에 저런 장면이있었다고??
-
답댓글 작성시간 26.06.17 반지의 제왕 감독 답게 워낙 러닝타임이 길어서...ㅎ
-
작성시간 26.06.17 킹콩은 결말이 진짜 보기 힘듦
처음 본 이후론 결말부 잘 못보겠어요.
슬퍼서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넘 징그럽다 ㄷㄷ
-
작성시간 26.06.17 이장면이 제일 인상깊어서 한번씩 찾아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