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치갤에서 얘기하는 치약 티어 정리

작성자담곰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219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inkMoon | 작성시간 26.06.17 잇치만씀 ㅋㅋ 치아 아플때 양치하면 금방 낫는것같은데
  •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18 센소다인 어떤 건 무불소라
    약국에서 사니까 이거 불소 없으니 한번씩 다른 치약이랑 번갈아 쓰라고 하던데

    근데 센소다인 쓰고 이 실금가서 깨진 부분 좀 나아짐
  • 작성자웨인 루니 | 작성시간 26.06.18 치약
  •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8 치약
  • 작성자URUS | 작성시간 26.06.18 코스트코에서 센소다인사서 쓰는데 만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