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돈까스 35분 내에 먹으면 공짜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03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7 헉ㅋㅋ
  •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17 오늘 점심에 홍익 돈까스에서 '홍익돈까스'와 '세트 B'를 한꺼번에 먹었는데 예전과 달리 버거웠음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7 넘 빡세다..
  • 작성자Sir Derek Jacobi | 작성시간 26.06.17 밥 양이 양심있네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7 어려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