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돈까스 35분 내에 먹으면 공짜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03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7 헉ㅋㅋ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17 오늘 점심에 홍익 돈까스에서 '홍익돈까스'와 '세트 B'를 한꺼번에 먹었는데 예전과 달리 버거웠음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7 넘 빡세다.. 작성자Sir Derek Jacobi | 작성시간 26.06.17 밥 양이 양심있네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7 어려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