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순대없는 순대국밥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11,079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풋볼셰프 | 작성시간 26.06.17 근데 내장만 저렇게 들어가면 물리던데... 종로쪽에도 곱창전골집인데 오소리감투? 같은 내장만 잔뜩 들어간집 뭔가 물림...
  •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17 너무좋아
  •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17 차라리 순대를 더 주소.. 내장 넘 싫음..
  •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17 내스탈이다 ㄷㄷ
  •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18 부속 적당히 줘야지 너무 많으면 너무 무겁던데
    특히 머릿고기 많으면 진짜 너무 기름짐
    그래서 머릿고기 많이 넣는 집은 안 감

    순대국밥은 진짜 은근 가게별로 참 달라서 가는 집이 다 따로 있는듯

    전주는 그러함. 나만의 순대국밥집이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