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풋볼셰프 작성시간 26.06.17 근데 내장만 저렇게 들어가면 물리던데... 종로쪽에도 곱창전골집인데 오소리감투? 같은 내장만 잔뜩 들어간집 뭔가 물림...
-
작성자일요일 작성시간 26.06.17 너무좋아
-
작성자Noel Gallagher 작성시간 26.06.17 차라리 순대를 더 주소.. 내장 넘 싫음..
-
작성자디발라 작성시간 26.06.17 내스탈이다 ㄷㄷ
-
작성자우주 작성시간 26.06.18 부속 적당히 줘야지 너무 많으면 너무 무겁던데
특히 머릿고기 많으면 진짜 너무 기름짐
그래서 머릿고기 많이 넣는 집은 안 감
순대국밥은 진짜 은근 가게별로 참 달라서 가는 집이 다 따로 있는듯
전주는 그러함. 나만의 순대국밥집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