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동물]귀엽게 앉아서 죽순 먹는 후이바오 그리고 루이야...?💜🩷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8|조회수2,034 목록 댓글 4


사람이여?ㅋㅋㅋㅋㅋ

직전에 용인소싸움해서 진정시키려 죽순투입한 거ㅋㅋㅋ

⬇️출처
https://www.instagram.com/p/DZsSXhMyEs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율이 | 작성시간 26.06.18 루이야 소 되겠다!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PENGSOO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그 와중에 다리 긴거봐
  • 작성자諦めない | 작성시간 26.06.18 겨울에 떠난다고 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사람이 더 많아진 느낌
  • 작성자Alessandro Nesta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