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내가 가르쳐야할 의사도 많더라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8|조회수3,510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oud | 작성시간 26.06.18 이제는 진짜 감전의심해봐야 한다. 실제로 속으로 그 생각을 갖고 있는 것도 문제인데 그걸 넘어서 내뱉어서 공론화하는 지능은 정상인 범주를 아득히 넘음
  • 답댓글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8 공감합니다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8 감전됐나
  •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18 본인만 감전될걸 자식도 감전되게 만드네 ㅋㅋㅋ
  • 작성자Terry | 작성시간 26.06.18 또너야한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