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회라는 건 서울이랑 다른 거임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8|조회수15,82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18 맞지 ㅋㅋㅋㅋ 작성자피레스 | 작성시간 26.06.18 맞지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8 ㅇㅈ 작성자石村 | 작성시간 26.06.18 ㅇㅈㅇㅈ 작성자품앗이사랑 | 작성시간 26.06.24 진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