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이 쉬운걸 못해?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콘 | 작성시간 26.06.18 호날두는 적당한 선에서 은퇴했으면 더 레전드로 남을수 있었을텐데 답댓글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8 22 겸손하기만 했으면 선수생활 하면서도 엄청난 존경과 인기를 누렸을 텐데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18 엉엉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