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되네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RMK224 작성시간 26.06.18 하이닉스 / 삼전 때문에 다른거 다 파란불인데 코스피가 9천을 가든 1만을 가든 진짜 짜증만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한럭스 작성시간 26.06.18 본인이 소유한거 파란거랑 하닉,삼전이랑 무슨 상관인가요??? 본인 투자가 본인 몫이지...
-
답댓글 작성자FRMK224 작성시간 26.06.19 유한럭스 시장에 돈은 한정되어 있는데 삼전/하이닉스 오르면 수급이 다 몰려서 다른 종목 떨어지는거지.
오늘 시장지도 보고 오셔서 말씀하세요.
제가 들고 있는것도 시총 상위 종목입니다. 3일간 삼전/하이닉스 진동폭 적으니 다른거 다 오르덥디다.
제 소유한거 삼전/하닉 몰라서 반대로 떨어지니 짜증난다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한럭스 작성시간 26.06.19 FRMK224 네 그러세요
-
작성자아메리카노 작성시간 26.06.18 미텨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