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경제]코스피 9000ㄷㄷ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18|조회수1,754 목록 댓글 22

이게 되네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MK224 | 작성시간 26.06.18 하이닉스 / 삼전 때문에 다른거 다 파란불인데 코스피가 9천을 가든 1만을 가든 진짜 짜증만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한럭스 | 작성시간 26.06.18 본인이 소유한거 파란거랑 하닉,삼전이랑 무슨 상관인가요??? 본인 투자가 본인 몫이지...
  • 답댓글 작성자FRMK224 | 작성시간 26.06.19 유한럭스 시장에 돈은 한정되어 있는데 삼전/하이닉스 오르면 수급이 다 몰려서 다른 종목 떨어지는거지.
    오늘 시장지도 보고 오셔서 말씀하세요.
    제가 들고 있는것도 시총 상위 종목입니다. 3일간 삼전/하이닉스 진동폭 적으니 다른거 다 오르덥디다.
    제 소유한거 삼전/하닉 몰라서 반대로 떨어지니 짜증난다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한럭스 | 작성시간 26.06.19 FRMK224 네 그러세요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8 미텨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