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화원과 같이 엘레베이터 타면 역겹다는 민원 받은 후 미화팀장님이 쓴 자필 사과문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니고래 작성시간26.06.18 아니 진짜 미친 인간들아.. 너네 사는 곳 청소해주는 분들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26.06.18 가정교육 제대로 못 받은 새키들이 너무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쥬스 작성시간26.06.18 미친 쓰레기들이 넘쳐난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뭉지뭉지 작성시간26.06.18 저런 호로쉐이들은 이런 사과문도 필요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18 샤워실도 없이 힘드실텐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18 꿀밤 쥐어 박고싶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루키안 작성시간26.06.18 꿀밤이아니라 오함마로 내려치고싶습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win 작성시간26.06.18 사람이 귀하지 않은 나라가 되어가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민쓰 작성시간26.06.18 못배워먹은 티를 저렇게 꼭 내고 싶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답십리네스타 작성시간26.06.18 만약 내 지인이었으면 그냥 뒤도 안보고 바로 손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8 고막 터질때까지 뺨아리를 좀 맞아봐야 사람구실 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26.06.18 걸어가라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남도민프로축구단 작성시간26.06.18 민원넣은 새x 니가 청소해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기 작성시간26.06.18 짜증을 넘어 혐오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께께오톡 작성시간26.06.18 사과 내용 올리지말라고 ㅠㅠ 사과할 내용이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사과 작성시간26.06.18 돼지 우리에다 굴려놓고 잘못 했어요 제발 그만 패세요 라고 할 때까지 패야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enal No.1 작성시간26.06.18 진짜 인간 아닌것들 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8 어느 쓰레기가 저 딴 말을 했지???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