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필요성이 높지
않았으나 충동적으로 구매했느데
막상 지금까지도 잘 쓰는
제품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작성시간 26.06.18 있다
-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 26.06.18 갤워치 몇년짼지 몰라도 잘쓰는중ㅋㅋ
-
작성자필승한국 작성시간 26.06.18 최신형 핸드폰이라고 생각해요. 기존거 멀쩡한데 바꿀까? 하고 고민하다 사는 경우가 많을텐데 오오?!?! 바꾸길 잘함이 대부분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 26.06.18 오픈형 이어폰...
샥즈 좋아 보이길래 샀는데...좋음...
근데 이미 블루투스 이어폰이랑 헤드셋이 3개 있었음. -
작성자용이얌 작성시간 26.06.18 하이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