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충동구매해서 샀는데 잘 쓰고 있는 물품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8|조회수548 목록 댓글 5

 

 

생각보다 필요성이 높지

않았으나 충동적으로 구매했느데

 

막상 지금까지도 잘 쓰는

제품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8 있다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8 갤워치 몇년짼지 몰라도 잘쓰는중ㅋㅋ
  • 작성자필승한국 | 작성시간 26.06.18 최신형 핸드폰이라고 생각해요. 기존거 멀쩡한데 바꿀까? 하고 고민하다 사는 경우가 많을텐데 오오?!?! 바꾸길 잘함이 대부분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8 오픈형 이어폰...
    샥즈 좋아 보이길래 샀는데...좋음...

    근데 이미 블루투스 이어폰이랑 헤드셋이 3개 있었음.
  • 작성자용이얌 | 작성시간 26.06.18 하이닉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