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보]24년말 상장후 주가 50배 오른 일본 키옥시아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18|조회수6,219 목록 댓글 2

키옥시아
일본의 낸드플래시 '세계3위' 업체
'구 도시바 메모리'(세계최초 낸드플래시 상용화)

24년 12월 상장 이후 '주가 50배' 이상 상승
일본 도요타를 제치고 '일본 시총 1위'

SK하이닉스가 '한미일 컨소시엄' 형식으로 인수참여,
간접지분 약 '14~18%' 보유 추정

현재 키옥시아 시총 51조엔(485조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라또 | 작성시간 26.06.18 sk하이닉스가 키옥시아 지분 19프로 가지고 있음ㅋㅋ

    직접은 아니고 간접이긴 하지만...
  • 작성자경수진2 | 작성시간 26.06.18 사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