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8
3화면 선생님인가 ㅋㅋㅋㅋ
-
작성자KTBFFH
|
작성시간
26.06.18
우진맘 역할 너무 잘하시던데ㅋㅋㅋㅋㅋ
3화 선생님은 이상희배우가 찰떡이었음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8
원래 저 배우분이 항상 피해자나 나약한 역할로 많이 나오시긴 했음 ㅋㅋㅋㅋㅋ
-
작성자커몬타스
|
작성시간
26.06.18
우진맘 역할 최고였음
-
작성자수원블
|
작성시간
26.06.18
이렇게 인터뷰할땐 선한얼굴이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