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방송]참교육 우진엄마가 처음에 제안받았던 역할 (스포)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8|조회수16,501 목록 댓글 5

 

https://www.youtube.com/watch?v=hnHbZ5rxLrs&t=499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8 3화면 선생님인가 ㅋㅋㅋㅋ
  • 작성자KTBFFH | 작성시간 26.06.18 우진맘 역할 너무 잘하시던데ㅋㅋㅋㅋㅋ
    3화 선생님은 이상희배우가 찰떡이었음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8 원래 저 배우분이 항상 피해자나 나약한 역할로 많이 나오시긴 했음 ㅋㅋㅋㅋㅋ
  • 작성자커몬타스 | 작성시간 26.06.18 우진맘 역할 최고였음
  • 작성자수원블 | 작성시간 26.06.18 이렇게 인터뷰할땐 선한얼굴이시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