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5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18 3화면 선생님인가 ㅋㅋㅋㅋ
-
작성시간 26.06.18 우진맘 역할 너무 잘하시던데ㅋㅋㅋㅋㅋ
3화 선생님은 이상희배우가 찰떡이었음 -
작성시간 26.06.18 원래 저 배우분이 항상 피해자나 나약한 역할로 많이 나오시긴 했음 ㅋㅋㅋㅋㅋ
-
작성시간 26.06.18 우진맘 역할 최고였음
-
작성시간 26.06.18 이렇게 인터뷰할땐 선한얼굴이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