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지, 길태미
* 무휼은 자꾸 나중에 나타나서 막타 친다고 한소리 많이 들었음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oel Gallagher 작성시간 26.06.18 난 영규 형 ㅠㅠ
-
답댓글 작성자바티스투타 작성시간 26.06.18 22
-
작성자kangws806 작성시간 26.06.18 이방지,길태미 오랜만에 보네요.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 26.06.18 무사들 케릭터가 넘 좋았음. 척사광.무휼포함해서
-
작성자경수진2 작성시간 26.06.18 첫번째 : 어차피 오래 살 관상은 아니었다. 까아~~
두번째 : 어이~ 이인겸 따까리~~ 설마 나한테 아니겠지? 일생을 이인겸 밑이나 닦고 산게 사실이잖아~ 어디가려구 그냥 그렇게 가먄 안돼지 너구나! 삼한제일검 칭호는 여기 놓고 떠나거라 길태미! 그래그래 니놈을 살려두고 떠날순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