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창조의외질
|
작성시간
26.06.18
해줬잖아 해줬잖아 뭐? 불만 있어?
날두랑 같이 뛸래?ㅋㅋㅋ
-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18
이게 전술이라 했음ㅋㅋ 메시 가만히 있는순간 수비수가 걍 묶인다고
-
작성자도원역1번출구
|
작성시간
26.06.18
그냥 메시 자체가 전술이네..
-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18
ㅌㅋㅋㅋㅋ
-
작성자모과차
|
작성시간
26.06.18
이건 뭐.. 존재 자체가 효율이구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