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에서 고기 파티는 민폐다 vs 자유다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7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18 베란다의 낭만 아니냐나도 어렷을 때 햇엇는데ㅠㅠ 작성자간지수 | 작성시간 26.06.18 이런 ㅈ같은 vs 안했음 좋겠음. 민폐아닌거 다알면서 괜한 청개구리들만 신나게만 함. 작성자23번데이비드베컴 | 작성시간 26.06.18 얼탱이가 없네 숯으로 바베큐 하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8 담배나 피지마 작성자추꾸죠아 | 작성시간 26.06.19 자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