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베란다에서 고기 파티는 민폐다 vs 자유다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7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18 베란다의 낭만 아니냐
    나도 어렷을 때 햇엇는데ㅠㅠ
  • 작성자간지수 | 작성시간 26.06.18 이런 ㅈ같은 vs 안했음 좋겠음. 민폐아닌거 다알면서 괜한 청개구리들만 신나게만 함.
  • 작성자23번데이비드베컴 | 작성시간 26.06.18 얼탱이가 없네 숯으로 바베큐 하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8 담배나 피지마
  • 작성자추꾸죠아 | 작성시간 26.06.19 자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