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남성은 50세 전까지는 어린애다.

작성자대몽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2,041 목록 댓글 7

만 나이 기준이니 76년생이 생일 지난 시점부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18 응애에요~ (36살)
  • 답댓글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8 앗 제가 하려고 들어왔는데ㅠㅠ
  • 작성자잔소리 봇 | 작성시간 26.06.18 그러믄 세금도 떼줘잉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8 훗,,,간과 하고 있군.
    50이 넘어도 애다.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8 50이 넘으면 애가 아니라는 근거는 있나요 ㅎㅎ 별차이 없을 것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