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은 50세 전까지는 어린애다. 작성자대몽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2,04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 나이 기준이니 76년생이 생일 지난 시점부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18 응애에요~ (36살) 답댓글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8 앗 제가 하려고 들어왔는데ㅠㅠ 작성자잔소리 봇 | 작성시간 26.06.18 그러믄 세금도 떼줘잉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8 훗,,,간과 하고 있군.50이 넘어도 애다.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8 50이 넘으면 애가 아니라는 근거는 있나요 ㅎㅎ 별차이 없을 것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