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안쓰고 커피 주문하기 난이도 상 작성자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lare 작성시간26.06.18 얼음 달콤한 우유 가배 한잔 주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8 바닐라가 한국단어가 없다는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잔소리 봇 작성시간26.06.18 아바라는 영어가 아니니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PECTS 작성시간26.06.18 바닐라가 중남미가 원산지라 자체가 영어가 아닐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26.06.18 딸기말고 꺼먼거말고 그 옆에 애 우유에 넣고 만든 가배 차가븐거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갰랍랍 작성시간26.06.18 그냥 메뉴판 터치하면 되잖아개인적으로 디카페인이 영어 안쓰기 젤 어려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영미 작성시간26.06.18 비버 똥구녕 냄시 나는 그거 주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원영 작성시간26.06.18 비버 영어죠? 탈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영미 작성시간26.06.18 원영 비버가 한국말로 뭐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이런식이야 작성시간26.06.18 저거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萬事亨通 작성시간26.06.18 영어 안쓰면 공짜로 준다는 음료있잖아요? 그거 하나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로구 작성시간26.06.18 ㅋㅋㅋ이게답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RUS 작성시간26.06.18 천재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랑각 작성시간26.06.18 차가운 바닐라라떼주세요바닐라라떼 -> 외래어임그리고 바닐라는 스페인어 라떼는 이탈리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심할때들어옴 작성시간26.06.18 저거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ristian Convery 작성시간26.06.18 차가운 우유맛 원두액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