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본투표 이틀' 사전투표폐지법 발의…한동훈도 동참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랑게네비올로 작성시간26.06.18 그래서 발의 했을 수도 있겠네요. 보통 이러면 20~50대는 놀러가느라 투표 안할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방원 작성시간26.06.18 랑게네비올로 그죠. 연휴에 민감한 게 직장인이고 아무래도 직장인층은 민주당 지지층이 더 많으니까 이러면 민주당에 불리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남전위대장 작성시간26.06.18 왜이리 돌머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밸리 작성시간26.06.18 본투표에서 문제 생긴건데 참나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잭스의신 작성시간26.06.18 역시 구제불능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18 본투표가 문제였는데 사전투표를 손보는건 대체 뭐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썸머맨 작성시간26.06.18 젊은층이 투표율이 낮아서 사전투표 폐지하면 40대가 제일 투표 많이 할 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20 진짜 생각이란게 없구나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