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간지수
|
작성시간
26.06.18
왤케 활동적이야 얌전히 놀자
-
작성자권오현 대구FC 입단 추진위원회
|
작성시간
26.06.18
내가 노잼인간이라 취미 없는 분이 좋음 ㅠ
-
작성자리버풀캡틴
|
작성시간
26.06.18
등산. 체력, 몸매관리 됨 쾌활한 성격가능성 높음
낚시. 예민할 가능성 낮음 기다릴줄 앎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8
운동 아니더라도 몸 쓰는 취미 하나쯤 가진 사람이 결국 마음도 건강한 느낌이라 좋음
근데 낚시는 아니었으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