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대치동 "관리형" 독서실 작성자맨소래담|작성시간26.06.18|조회수8,4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18 학원에선 야간교습 안되는 거 아니까 관리형 독서실이나 스카로 설립해놓고 몰래 수업하는 학원 많아서 참 애매..... 작성자지져스 | 작성시간 26.06.18 ㄷㄷ얼빡cctv는 좀 빡세네 작성자오표시무해 | 작성시간 26.06.18 혼자 할때 처지는 사람들이 하면 좋을듯요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18 공부하다보면 코딱지도 파고 싶고 그럴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