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 "케인 너는 PK 차지마 이 미x놈아!!".gif 작성자위정척사파|작성시간26.06.18|조회수3,00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 작성자정휘인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심수봉 | 작성시간 26.06.18 케인 피케이 잘차지 않나요? 답댓글 작성자호떡 | 작성시간 26.06.18 첨에 찼는데 실패했다가 키퍼 반칙으로 다시 차는거라 ㅋㅋㅋ 작성자SOWON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