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회사 다니면서 은근 많이 본 퇴사 케이스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8|조회수44,28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8 진짜 그만둬야할 사람이 그만둬야하는데 아..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8 회사는 그딴 쓰레기 고인물을 쉴드침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9 내 사수가 저랬는데
  •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19 우리도 한명 있음 진심 뺨따구 때리고 싶음
  • 작성자H1-KEY 리이나 | 작성시간 26.06.19 여친이 전 직장 저래서 퇴사 했는데 윗 사람들이 그 사람 겁나 대접해주고 밑에 사람들 대부분 그 사람 때문에 다 퇴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