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이짤도 안홍석이 만든거.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12 목록 댓글 1

심지어 저날 다른 기자가 경기종료 후 아쉬움에 관한 질문엔 "이런 경기에서 골 놓치면 팀원들한테 미안하고 더 집중해야한다"는 식으로 평소처럼 본인 경기력 아쉬운 탓하며 답변. 그런데 안홍석한테만 저런건 아예 노골적으로 기본 매너도 없고, 대놓고 긁는 의도가 보이니 받아쳤던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의전설77 | 작성시간 26.06.18 저기서 열받았나보네.그러니 카메라 돌아간다고 해도 개소리 씨부렸지.나이 꽤 있어보이던데,한심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