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과자가 양이 적은이유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8,774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땡복 | 작성시간 26.06.19 물가 오르면 가격 높이기 전에 양부터 줄임포장지 바껴있으면 용량 확인해봐야함 작성자녹차라떼 | 작성시간 26.06.19 억울하다니 ㅎㅎㅎㅎㅎ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19 중력은 신박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9 변명 진짜 짜치네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9 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