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선발 포메이션 (vs 멕시코, Fotmob)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aul Dummett 작성시간26.06.19 와 옌스는 죽어도 안쓰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26.06.19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케빈대북라이너 작성시간26.06.19 3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맷 머독 작성시간26.06.19 아 옌스 또 없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또 작성시간26.06.19 옌스 좀 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줏외쥘 작성시간26.06.19 리 킴 리 킴...해외에선 정말 어지럽겠넹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똘끼타카 작성시간26.06.19 카타르 때 4킴백 라인 생각나네여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26.06.19 설영우 왼쪽 별로 안 좋아하던데 이태석이 몸이 안 좋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19 그대로 나오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구학개론 작성시간26.06.19 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세정 작성시간26.06.19 뭐 손톱으로 반드시 증명하고 싶나본데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9 옌스 왜 안쓰나 모르겠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재 작성시간26.06.19 옌스 수비력이 별로라 판단하는거 같음... 윙백이 아니라 수미로 보는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온유 작성시간26.06.19 이번 경기 심판이 카드를 남발하는 경향이 있다는 얘기를 어제 댓글에서 봤었는데옌스가 은근 카드 수집가 기질이 있어서 안 쓰는 걸수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apasap 작성시간26.06.19 또 후반 노리는 전술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락도 락이다 작성시간26.06.19 이재성 위치 때문에 손을 윙으로 못쓰는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온유 작성시간26.06.19 팀밸런스 측면에서 이재성은 이강인, 손흥민보다 더 중요한데 쓰리백에서 손흥민을 윙으로 돌리면 이재성을 못 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