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구승의 말말말

작성자폴포그바|작성시간26.06.19|조회수2,878 목록 댓글 36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lliam SALIBA | 작성시간 26.06.19 음...
  •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19 1인1표제는 민주주의에서 지극히 당연한 가치임
    근데 1인1표제가 아니었던 순간에서 1인1표제로 전환한 동기에는 정치적 목적이 없었다곤 말 못하지
    저는 1인1표제 잘했다고는 생각함
    근데 그걸 하는게 정치적으로 순결하고 다른 목적이 없었다고 생각하는건 너무 순진한거 아닐까?
    아니면 그걸 눈감아주고 싶거나
  • 작성자빡빡이 | 작성시간 26.06.19 전부다 이재명 따까리라고 자처하는거냐... 민주당이 지금 이재명꺼여? 다들 제정신 아니네
  •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6.19 왤케 나대 요새
  • 작성자바른시야 | 작성시간 26.06.19 매불쇼 나오던 걔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