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전 키위송 부른 오정세&김무열ㅋㅋㅋㅋㅋ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14,87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0Ai0CUCB4v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19 머리 저러니 더 존시나 같네 이미지 확대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 작성시간 26.06.19 ㅋㄱㄱㅋㅋㄱㅋㄱ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작성자에라스네츠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ppoo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