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지후아타네오작성시간26.06.19
아 진짜 골 먹히자마자 바로 저렇게 사이드 돌파해서 되든 안되든 가운데로 올려서 싸움 붙였어야지..이영표도 70분부터 막판 5분 남은 것처럼 공중볼 싸움 해야된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도 85분까지 수비 진영에서 공이나 돌리고 제대로 된 롱볼 하나도 없었음 손흥민 빼고 부터는 위협적인 장면 하나도 없었고 주구장창 백패스만 하다가 경기 다 끝났을 때 저런거 한두개 깔짝깔짝 나오니 골을 넣을 수가 있나.. 홍명보 전술 참..저런거 알고도 쓴 축협도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