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 하닉 포기하고 엘화 입사한 사람이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9|조회수1,9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자이너 | 작성시간 26.06.19 과거 : 전화기 지금은 그냥 삼하 작성자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저 시절이면 그 동안 꽤 벌었을 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