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애슬레틱] 형편없는 경기였고, 한국은 특히 실망스러웠다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침착한수호자 작성시간26.06.19 크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an Cruyff 작성시간26.06.19 이게 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19 이게 민낯이고 현실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úl González (7) 작성시간26.06.19 니말이 맞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상미 작성시간26.06.19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soso 작성시간26.06.19 열고 보니 다른팀이 생각보다 약해서 더 더 아쉬움. ㅜㅜㅜ아오 더 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잭스의신 작성시간26.06.19 (끄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rence Seedorf 작성시간26.06.19 득점 기회 있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누구든보내버릴줄알아 작성시간26.06.19 네 조규성 헤더 잘 꽂았는데 골키퍼가 오초아 빙의해서 선방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ngs 작성시간26.06.19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19 경기 수준미달 너무 처참함1차전 전경기 포함 최악의 워스트 경기임멕시코가 막 잘했으면 이런말도 못하는데 똑같이 개못한 경기에 어처구니 없는 볼처리 미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rgen Norbert Klopp 작성시간26.06.19 ???: 준비한 것들이 잘 나온 경기였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