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축구기사]김승규 "죄송합니다"

작성자Eduardo Camavinga|작성시간26.06.19|조회수4,499 목록 댓글 3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982957?sid=1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9 충분히잘했음 체코전때도 선방좋았고!
  • 작성자쵸코빵 |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수비불안때문에 뛰쳐나가지 않았을까

    토너먼트 진출하면 또 잊혀지니깐~ 화이팅화이팅
  • 작성자개깡이주인 | 작성시간 26.06.19 이싸람이말이얏! 계속 잘하다가 한번 그럴수도 있는거지! 괜히 기죽고 그러지 말아욧! 다음경기 준비해야되니깐!!!!!
  • 작성자발렌시아 | 작성시간 26.06.19 너 아니었으면 0대3이었음.
    잘했어. 앞으로도 잘 해줄거야.
  •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6.19 누가 승규에게 돌을 던지랴
    힘을 내자 아자 아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