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IVERPOOL FC 작성시간 26.06.19 충분히잘했음 체코전때도 선방좋았고!
-
작성자쵸코빵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수비불안때문에 뛰쳐나가지 않았을까
토너먼트 진출하면 또 잊혀지니깐~ 화이팅화이팅 -
작성자개깡이주인 작성시간 26.06.19 이싸람이말이얏! 계속 잘하다가 한번 그럴수도 있는거지! 괜히 기죽고 그러지 말아욧! 다음경기 준비해야되니깐!!!!!
-
작성자발렌시아 작성시간 26.06.19 너 아니었으면 0대3이었음.
잘했어. 앞으로도 잘 해줄거야. -
작성자다이나믹피치 작성시간 26.06.19 누가 승규에게 돌을 던지랴
힘을 내자 아자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