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Totti
|작성시간26.06.19
다른 얘기지만 삼성폰만 쓰는데 삼성페이 안 쓰고 실물카드만 씀
작성자갰랍랍
|작성시간26.06.19
줄마우스씀 ㅅㅅㅅㅅ
작성자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19
줄이폰은 무선과 다르게 시끄러운곳에서도 아주 깔끔하게 내 목소리만 전달이 됨 그래서 통화할일이있으면 줄이어폰씀 그리고 마우스도무조건 줄마우스 무선은 아주 미세하가 한번 튀길때가 있음 근데 그거는 느끼는사람만 느끼는거같음 컨도 못하는 주제에 나는 그 튀기는것만 귀신같이 느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