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다른 사람 다 써도 본인만 다르게 쓰는 물건은?

작성자보건복지부|작성시간26.06.19|조회수517 목록 댓글 3

 

저는 줄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이 물론 편하고 이쁘고 해도 잘 못쓰겠음

 

또 다른건 캔버스화

발이 불편해서 아에 구매 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9 다른 얘기지만 삼성폰만 쓰는데 삼성페이 안 쓰고 실물카드만 씀
  •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9 줄마우스씀 ㅅㅅㅅㅅ
  •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19 줄이폰은 무선과 다르게 시끄러운곳에서도 아주 깔끔하게 내 목소리만 전달이 됨
    그래서 통화할일이있으면 줄이어폰씀
    그리고 마우스도무조건 줄마우스
    무선은 아주 미세하가 한번 튀길때가 있음
    근데 그거는 느끼는사람만 느끼는거같음
    컨도 못하는 주제에 나는 그 튀기는것만 귀신같이 느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