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李대통령 "당도 정부에 쓴소리 가능…좋은 소리만 해야 하나"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포동이요 작성시간26.06.19 진심이라면 뉴박이들 더 못하게하셔야
  • 작성자 빡빡이 작성시간26.06.19 지지는 합니다만.. 주변에 당신한테 딸랑거리는 양반들 정리 좀 해주세요..
  •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19 근데 일반 지지자들 말고, 민주당 의원들이나 민주진영 스피커들 중에 대통령을 직접 비판하는 사람 있나?
    기껏해야 뉴이재명 시끄럽게 구는거 교통정리좀 해달라 하는게 전부 아닌가?

    민주진영에서 대통령을 직접적으로 비판하는건 지지자들 정도 밖에 없어 보이는데 굳이 이런 말을..?
  • 답댓글 작성자 Goog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청갈등 있다고 하는 말이 많으니 거기에 대한 내용 언급이에요
  • 작성자 히히헤헤 작성시간26.06.19 불법계곡상인 철거는 하는데 잠실 불법시위대는 철거 왜 못함?
  • 작성자 닉넴정하는게제일어려워 작성시간26.06.19 지지합니다
  • 작성자 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26.06.19 문제의 진원지가 어디라고 생각하십니까?

    코스피의 착시에 가려서 착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을 뽑은 표는 내란을 척결하고 검찰을 개혁하라고 뽑아준 푭니다
    코스피 지수 높이라고 뽑아준 표가 아닙니다
    뽑아준 이유를 완수하는게 우선 순위입니다

    이재명을 뽑으신 분들 1년 전 생각 해보세요
    본인이 이재명을 뽑았을 때 코스피 높이라고 뽑았는지 내란 척결, 검찰 개혁하라고 뽑았는지
    "나는 내란 척결, 검찰 개혁하라고 뽑은게 아니라 경제 성장 시키라고 뽑았는데?" 하고 말씀하실 분 계십니까?
  • 작성자 반어법 작성시간26.06.19 지지합니다. 각자 의견은 다르겠지만..
  • 작성자 나이샤샤 작성시간26.06.19 지지안합니다. 같은 편만 쓰지말고 일장하는 사람쓰라는데 왜 낙하산인사들은 하나같이 뉴재명인지.. 그리고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개혁하겠다거 해서 뽑아줬더니 왜 통합을 외치는지.. 그리고 같은 당 출신 전임대통령이 그렇게 누더기가 되가는데 왜 모른척하는지 이거에 대해서 명확하게 해소될때까지 지지철회합니다.
  • 작성자 K. Mbappe 작성시간26.06.19 다른쪽도 써야한다 잘하고 있지 않느냐
    누가 잘하고 있는 다른쪽이죠....?
  • 작성자 예린 작성시간26.06.19 지지합니다.
    불만이나 아쉬움을 이야기하는건 자유입니다. 다만, 무슨 말이든 꼬아서 생각하는건 지양해야 한다고 생각함
  • 작성자 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26.06.19 또 이 얘기 들으면 뉴들한테 하는 얘기 같은데.....
    잼통은 믿습니다!
  • 작성자 별이삼샵 작성시간26.06.19 나라나 좀 정상화 시켜주시지
  • 작성자 별달해 작성시간26.06.19 뉴박님들 글보면 무섭던데 갈등심해지는듯
  •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19 그럼 뉴박이들한테 대놓고 얘기하세요. 쓴소리한다고 대통령 흔드네 마네 오바좀 하지 말라고. 조금만 반박해도 적으로 몰아가는 뉴이재명을 집어서 얘기하라고요.
  • 작성자 리틀보이 작성시간26.06.19 이동형한테 전화해서 김용민이랑 둘 다 자제하라고만 해도 진정성 인정함
  • 작성자 준형 작성시간26.06.19 다들 오늘 기자회견 봤으면 좋겠음
    다 공감되고 합리적인 말이라 생각
    지지합니다
  • 작성자 마카티킹 작성시간26.06.19 댓글들이 요즘 살벌해서 그렇지,
    묵묵히 지지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끝까지 지지하겠습니다.
  • 작성자 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26.06.19 원론적이고 합리적인 말인데 진정성 있으려면 일베화된 뉴이재명 세력과의 단절 선언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