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ERRA 작성시간 26.06.19 강인이 옐로 받은 이후에는 다른 선수들이 좀 붙어줄 필요가 있었다고 생각함
멕시코 선수들이 대놓고 강인이 자꾸 긁었음
아기레는 밖에서도 난리치면서 압박하는데
홍명보는 너무 얌전하기도 했고
멕시코 애들이 살살 잘 긁던데 어느정도는 대응하면서 눌러줬어야 한다고 생각함 -
작성자외국인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지가 반칙해놓고 왜 저러나 싶었는데
-
작성자2030 작성시간 26.06.19 잘해쓰 밀리지마
-
작성자왜냥 작성시간 26.06.20 지가 밟고서 저런 식으로 표현하는 건 잘한 게 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서스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래 입가 포즈는 전반 47분 상대가 이강인에게 괜히 붙어서 긁으려는 장면에 대한 대처였어요